본문 바로가기
Secret7 일상 이야기/일상

2022 폴킴 콘서트 <STAR> 서울 세종문화회관 관람 후기

by Secret7 2022. 10. 31.
728x90
반응형
2022 폴킴 콘서트 <STAR> 서울 세종문화회관 관람 후기
서울 폴킴 콘서트 관람 후기

 

어제 2022년 10월 30일에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폴킴 콘서트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가 좀 풀리고 처음 가는 콘서트에 가는 거라 많은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오랜만에 세종문화회관을 가서 공연을 봤는데 오랜만에 간 세종문화회관은 크게 변한 것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세종문화회관에 들어가 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포토존에서 사진들을 찍고 있었습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너무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으셔서 아쉽게도 못 찍었습니다. 예약한 티켓을 종이티켓으로 교환하기 위해 줄을 서서 대기했습니다. 금방 종이 티켓으로 교환 후 인증 샷 한컷을 찍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2년 동안 많은 공연히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제 좀 풀려서 콘서트를 하고 종이티켓으로 티켓을 받으니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티켓을 받고 공연장으로 들어가서 약 2시간 동안 공연을 봤습니다. 다시 한번 열창을 해주신 폴킴 씨에게 감사드립니다. 공연시간에는 사진을 안 찍고 앵콜시간에 사진들을 찍었습니다. 본무대를 준비를 잘해주셔서 금방 시간이 갔습니다. 앵콜을 외치니 다시 무대로 나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폴킴 콘서트는 처음 가는데 폴킴씨가 생각보다 이야기도 잘하고 개구쟁이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물론 노래도 잘 부르셨습니다. 너를 만나~ 행복했어! 모두가 아시는 그 노래를 들을 때 MR을 듣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앵콜무대에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앵콜무대를 시작했습니다. 앵콜무대에서 한 노래들을 녹화한 영상들이 있으나 저작권 문제로 올리지는 못 할 것 같습니다. 멋진 무대를 같이 즐기고 싶지만 아쉽네요.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콘서트 영상들이 올라오는 것 같으니 유튜브에서 검색 후 영상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300x250

첫 번째 앵콜곡이 끝나고 폴킴씨가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소중한 주말 저녁시간 제 콘서트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이야기와 주말 저녁 집 가실 때 조심히 가시라고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첫곡이 끝나고 중간 이야기가 끝나고 두 번째 곡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두 번째 곡은 one more time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열창을 해주셨습니다. 2시간 20분~30분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간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장면들이 몇 개 있는데  두 번째 앵콜곡인 one more time을 부르고 마지막에 감사인사를 하셨는데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90도로 인사를 하셨는데 진심이 느껴져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간 콘서트라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매우 만족한 콘서트였습니다. 폴킴 콘서트는 처음 가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재미있었고 폴킴씨의 노래 실력을 느낄 수 있었던 콘서트였습니다. 위에도 말했지만 MR 듣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노래만 알고 갔지만 그 외에 숨은 명곡들도 있구나 하고 알게 된 콘서트였습니다.

요즘 스트레스가 좀 있었는데, 주말 일요일 저녁 폴킴 콘서트를 다녀와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힐링을 잘하고 왔습니다. 내년에도 폴킴씨 콘서트가 열린다면 다시 오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열창해주신 폴킴씨에게 감사드리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
LIST

댓글